15개월 만에 참석한 불금 노래방 현효님 근정님 도희님 양평댁님 4분의 열성 봉사로
꾸준히 중년의 흥과 맛을 느끼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답게 담소. 나누며 한 잔 술로
분위기 잡고 오늘은
우리가 가수다
전부 노래를 너무 잘 하신다
통키님은 콘서트 하셔도 되겠어요
주마등에서 시원한 바람불때
파란 잔듸에서 통키님의 기타
반주에 김광석님 박강성님 합성
보이스로 재능을 아끼기는 너무 아쉽습니다
하여
한여름밤의 깊은 추억 만들겠습니다
도희님 현효님 키티님 양평댁님 찬조가수로
근정님은 댄스 가수로ㅎ
더 발전하는 노래 동호회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희 작성시간 26.06.20 부럽기만 합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태무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노래방 동참하셔서
즐거운 추억 담아가세요
수희님^^ -
작성자도희 작성시간 26.06.20 태무진님,현효방장님.근정님.
양평댁님.통키.키티님.만년필님
함께여서풍성하고즐거웠읍니다
늘 감사합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무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도희님
열정에 깊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