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여행사진

양평 순흥식당,퇴촌 토마토축제(6.20.토)

작성자안윤숙|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8

6월 초에 '한국인의 밥상'에서 보았던

양평 순흥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양평에서도 끝자락인 청운면 용두리,

옛 용두터미널 근처 골목 안에 있어요.

마당에 커다란 은행나무와 평상,

한쪽에 놓인 가마솥까지

'여기가 식당이 맞나....?'

들어서면 시골 친척집 같은 풍경이예요.

11:00~13:00(입장 기준)

일요일 정기 휴무

전날 사전 전화예약 필수

가정식 백반 1인 6,000원(단품메뉴)

이렇게 양은 쟁반에 통째로 나옵니다.

제철 나물 등..12가지 반찬과

아욱된장국이 나왔어요.

반찬은 외할머니댁에서 먹었던

깔끔한 천연의 맛이라 또 갈 것 같아요.

밥은 압력밥솥에 바로바로 짓습니다.

밥은 더 달라면 주시지만

반찬은 리필이 안 됩니다.

전날 예약을 받아 딱 그만큼만 준비하셔서

마지막 손님 몫까지 남겨야 한대요.

원래 유명했었나 봐요.

이렇게 구석진 곳인데도 신기했습니다.

아마 드시고 간 분들이 제보를 했겧죠.

이렇게 소박한 주방이라

젊은 사람들읃 별로일 듯 싶어요.

어제도 저희 팀이 일찍 도착했는데도

벌써 마흔 분 정도 드시고 가셨다니

놀라웠어요.

맛있게 드신 손님이 적어 놓은 메모인가 봅니다.

맛과 정이 뚝뚝 묻어나죠.

이 분이 주인장이세요.

 

 

퇴촌 토마토축제는

나의 고향인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광동리 일원에서

올해로 24회 째

"물 맑은 퇴촌,물 오른 토마토"라는 

매력적인 주제로 19일~21일(3일간) 열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해맑은님이 먼저 다녀오셔서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21 매주 열심히 다니시는 모습 참 좋습니다
    덕분에 저도 즐겨 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5일 동안 열심히 일하고
    주말은 어딜 가볼까 검색하는 즐거움으로
    살고 있어요.
    늘 좋은 댓글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22 아주 즐겁게 시간을 보내시네요 . 퇴촌은 한번 가 본 적이 있었지요 .
    토마토 축제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 늘 언제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퇴촌을 한번 가보셨다니 반갑습니다.
    물 맑고 공기도 좋고
    계곡도 수량이 풍부해서
    소풍이나 캠핑하기에도 최고랍니다.
    대자연님!오늘도 기쁜 일만 있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