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등교하기)

[출석부]6월22일...6월 네번째 월요일~오늘도 출석으로 인사 나눠요~~🌸💕

작성자아라연(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18 목록 댓글 109

 

남여공학 출석부 ( 등교하기 )
모든 학우님 누구나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능소화

- 양광모

행복하게,
잘살고 있는 거지?

어찌 저 꽃은 손나팔까지 불며
내 할 말을 지가 묻고 있는가

능소화 활짝 필 때
훌쩍 져버린 사랑 하나 있었다

능소화 훌쩍 질 때
활짝 피어나는 그리움 하나 있다

괜히 마음조차 바쁜 월요일이 다시 시작되었네요~~ㅎ🏃‍♀️🏃

바쁜 월요일에도 마음의 여유는 꼭 챙기시고~
오후에는 소나기 예보가 있으니
외출하실 땐 양우산도 하나 챙기셔요~🌂

날씨가 더워지면
더위에 지치기도 하지만
습한 날씨라
음식 조심도 해야되는 것 같아요~

남녀공학 학우님들~~🙂😊😁🫠😚☺️😙
오늘도 후덥지근한 더위에도 활기 잃지 마시고
작은 것에도 행복을 느끼는
굿데이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별하님~~
    오후시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시간도
    웃음가득한 해피한 하루 만드시고
    바빠도 힘들지 않게 지나가는 월요일 되시길 빌어요~🫰🌸
  • 작성자연옥 | 작성시간 26.06.22 new 능소화가 이쁜 계절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옥님~~
    지금 이때부터 9월초까지 능소화가 이쁠 시기지요~^^
    남은 시간도
    웃음가득한 해피한 하루 만드시고
    바빠도 힘들지 않게 지나가는 월요일 되시길 빌어요~🫰🌸
  • 작성자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산님~~
    오늘도 어김없이 밤이 됐네요~
    하루의 피곤은 다 내려놓고 편한 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