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여공학 출석부 ( 등교하기 ) |
| 모든 학우님 누구나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능소화
- 양광모
행복하게,
잘살고 있는 거지?
어찌 저 꽃은 손나팔까지 불며
내 할 말을 지가 묻고 있는가
능소화 활짝 필 때
훌쩍 져버린 사랑 하나 있었다
능소화 훌쩍 질 때
활짝 피어나는 그리움 하나 있다
괜히 마음조차 바쁜 월요일이 다시 시작되었네요~~ㅎ🏃♀️🏃
바쁜 월요일에도 마음의 여유는 꼭 챙기시고~
오후에는 소나기 예보가 있으니
외출하실 땐 양우산도 하나 챙기셔요~🌂
날씨가 더워지면
더위에 지치기도 하지만
습한 날씨라
음식 조심도 해야되는 것 같아요~
남녀공학 학우님들~~🙂😊😁🫠😚☺️😙
오늘도 후덥지근한 더위에도 활기 잃지 마시고
작은 것에도 행복을 느끼는
굿데이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별하님~~
오후시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시간도
웃음가득한 해피한 하루 만드시고
바빠도 힘들지 않게 지나가는 월요일 되시길 빌어요~🫰🌸 -
작성자연옥 작성시간 26.06.22 new
능소화가 이쁜 계절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연옥님~~
지금 이때부터 9월초까지 능소화가 이쁠 시기지요~^^
남은 시간도
웃음가득한 해피한 하루 만드시고
바빠도 힘들지 않게 지나가는 월요일 되시길 빌어요~🫰🌸 -
작성자우산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우산님~~
오늘도 어김없이 밤이 됐네요~
하루의 피곤은 다 내려놓고 편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