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등교하기)

[출석부]6월23일(화)출석합시다⏰️🚀🪂-'

작성자은미(운영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87 목록 댓글 97

 

남여공학 출석부 ( 등교하기 )
모든 학우님 누구나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함께 사는 세상이 아름답습니다 ~
언제나 따뜻한 마음
함께 나누면서
살아갈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테란(운)님 점심은 드셨지요.

    저는 배뚠뚠해져서 잠이 솔솔 ㅋ
    남은 오후시간도
    더워먹지마시고 행복하고 즐겁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4 new 우산님 늦은 출석 방갑습니디ㅡ
    지금 일을 하실까요
    아님 꿈나라로 가셨을까요~
    저도 이제 푹잠자려고요
    굿나잇이요~~
  • 작성자스캔들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5 new 스캔들님~~늦은 출석 환영합니다

    이제 잘 시간 굿나잇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