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여공학 출석부 ( 등교하기 ) |
| 모든 학우님 누구나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함께 사는 세상이 아름답습니다 ~
언제나 따뜻한 마음
함께 나누면서
살아갈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테란(운)님 점심은 드셨지요.
저는 배뚠뚠해져서 잠이 솔솔 ㅋ
남은 오후시간도
더워먹지마시고 행복하고 즐겁게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산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24 new
우산님 늦은 출석 방갑습니디ㅡ
지금 일을 하실까요
아님 꿈나라로 가셨을까요~
저도 이제 푹잠자려고요
굿나잇이요~~ -
작성자스캔들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25 new
스캔들님~~늦은 출석 환영합니다
이제 잘 시간 굿나잇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