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必 讀 -
카페에 가입하신 5060남녀공학 예비회원님!! 환영합니다.... ^^
아래 가입신청서를 모두 작성하신후에 아래 운영진 중 한 사람에게
문자로 닉네임을 보내주시면 정회원(신입생)으로 등업이 되십니다..
*** 운 영 자 연 락 처 ***
1. 카페지기(교장쌤) : 나 이 란 010-5478-6038
2. 운영자(선도부) : 테 란 010-3844-0953
3. 운영자(선도부) : 서 현
4. 운영자(선도부) : 서 아
5. 운영자(선도부) : 지 호
6. 운영자(선도부) : 나 임
| 5060남녀공학 신입생 가입신청서 | ||
| 질문 항목 | 답변 기재란 | |
| 1 ) 회원님의 닉네임/성별/년식(민증기준) ? (닉네임은 한글로 5글자 이내로~/ 띄어쓰기 불가) (닉네임 금지어 - 영문,숫자,특수문자,기호,고유명사,직함,비속어) (고유명사, 직함 : 사장,언니,오빠,아저씨,아줌마,왕자,공주, 00지기 등등) | (예 : 닉네임(ㅇㅇㅇ) / 성별 / 19##년생 ) : 이마루 / 남 / 1965년생 | |
| 2 ) 회원님의 사는 곳은 ? | (예 : 서울 강북구 ) : 마포구 | |
| 3 ) 회원님의 현재 살고있는 가족사항은 ? | 혼자 | |
| 4 ) 회원님은 미혼/이혼/사별 중 무엇입니까 ? | 이혼 | |
| 5 ) 남녀공학 가입이 처음인가여? 재가입인가여? | 처음 | |
| 6 ) 재가입이시면 기존 닉네임은 무엇인지여?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5.06.03 이마루님 어서오세요
가입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꽁띠 작성시간 25.06.03 환영합니다. 카페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엘프(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5.06.03 이마루님~환영합니다 천천히 둘러보시며 즐거운 카페생활 되세요
-
작성자서아(운영자) 작성시간 25.06.05 이마루님~
카페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