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범생방

가입인사 드립니다

작성자엘제이|작성시간26.03.31|조회수223 목록 댓글 13

                                                                                     -  必   讀 -
카페에 가입하신 5060남녀공학 예비회원님!! 환영합니다.... ^^
아래 가입신청서를 모두 작성하신후에 아래 운영진 중 한 사람에게
문자로 닉네임을 보내주시면 정회원(신입생)으로 등업이 되십니다..
 
*** 운 영 자 연 락 처 ***
1. 카페지기(교장쌤) : 나 이 란  010-5478-6038

2. 운영자(선도부)    : 진 정 010-5062-5551 (오후3~11시까지)

3. 운영자(선도부)    : 아 스 010-9092-0930

4. 운영자(선도부)    : 테 란 010-3844-0953

5. 운영자(선도부)    : 아 라 연

6. 운영자(선도부)    : 서 현

7. 운영자(선도부)    : 은 미

8. 운영자(선도부)    : 지 호
9. 운영자(선도부)    : 나 임

5060남녀공학 신입생 가입신청서
질문 항목답변 기재란
1 ) 회원님의 닉네임/성별/년식(주민등록증 기준)  ? 
   
(닉네임은 한글로 5글자 이내로~/ 띄어쓰기 불가)          

(닉네임 금지어 - 영문,숫자,특수문자,기호,고유명사,직함,비속어)
(고유명사, 직함 : 사장,언니,오빠,아저씨,아줌마,왕자,공주, 00지기 등등)
   엘제이/남자/1963

   : 
2 ) 회원님의 사는 곳은 ? 
 서울 구로구
3 ) 회원님의 현재 살고있는 가족사항은 ? 본인
4 ) 회원님은 미혼/이혼/사별 중 무엇입니까 ? 이혼
5 ) 남녀공학 가입이 처음인가여? 재가입인가여?재가입
6 ) 재가입이시면 기존 닉네임은 무엇인지여?썬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지호(운영자) | 작성시간 26.04.01 엘제이님

    카페 재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 작성자엘프(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4.01 엘제이님~ 재가입을 환영합니다 전보다 더 즐거운 카페생활 되시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