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범생방

가입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이정|작성시간22.07.13|조회수1,227 목록 댓글 4

 

 

5060남녀공학 신입생 가입신청서
질문 항목답변 기재란
1 ) 회원님의 닉네임/성별/년생(민증기준)  ? 
            
(닉네임 금지어-영문,숫자,특수문자,기호,고유명사,직함,비속어)
(고유명사, 직함 : 사장,언니,오빠,아저씨,아줌마,왕자,공주, 등등)
  (예 :  홍길동 / 성별 / 19##년생 )

  이정 / 여 /65
2 ) 회원님의 사는 곳은 ? 
 (예 : 서울 강북구 ) :서울 
3 ) 회원님의 하시는일은 ?회사
4 ) 회원님은 미혼/이혼/사별 중 무엇입니까 ? 이혼
5 ) 회원님의 현재 살고있는 가족사항은 ? 딸과 함께
6 ) 회원님이 좋아하는 취미 또는 특기는 ?여행 ,영화
7 ) 회원님이 생각하는 호감가는 이성스타일은 ?
8 ) 회원님의 카페 가입경로는 ?
9 ) 아이디(운영자공개) / 나이,성별(회원공개)
     / 메일,쪽지(받기) 되어 있나요 ?

    저희 카페는 수시로 메일 쪽지 보내지 않습니다.
예  or 아니오
(중에서 선택하세요)
알림: 회원정보
아이디/나이/성별 => 공개
메일/족지 => 받음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운 영 자 연 락 처 ***

 

1. 카페지기(교장쌤) : 나 이 란  010-5478-6038

2. 운영자(선도부) : 설 우 010-4088-9429

3. 운영자(선도부) : 다 원 010-7298-49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우 | 작성시간 22.07.13 이정님 남녀공학 오심을 환영합니다 운영진에게 문자한번 주시면 등업됩니다
  • 작성자산야 | 작성시간 22.07.13 이정님 가입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살좀빼자 | 작성시간 22.07.13 이정님 가입을 환영합니다.
    남녀공학에서 즐건일만 가득하시길요.
  • 작성자서우 | 작성시간 22.07.15 이정님 반갑습니다 카페 가입을 환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