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예고/요청방

[모임예고]7월5일 유기견 묘 봉사~^^

작성자킹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217 목록 댓글 4

다음카페 남녀공학 봉사단~^^


여름철
기본 봉사외
수로파기와
제초작업이
추가됩니다
수로는
비오면
빗물에의해
다시 작업해야합니다
모임공지는 담주주말에 올릴예정입니다~^^

여럿이하면
그리 일이 힘들지않아요

즐겁게(?) 노동후
맛나게 식사하고
한적한 카페에서
차한잔하는 모임입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
참여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4
    관심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톄란운영자님
    관심가져주신것으로도
    넘 감사
    고맙습니다~^^
  • 작성자나는바람 | 작성시간 26.06.15 정말 참석하고싶은데요
    7월일정이 아직미저이라~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나는바람님
    넘반갑고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