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예고/요청방

[모임예고]강화 창후항 백합(삼합)조개 캐기 체험/ 칼쿠리로 긁어 망태기에 담아 가져오기 (곧 공지 올라갑니다.)

작성자정헌|작성시간26.06.19|조회수191 목록 댓글 1

강화도 창후항 백합(삼합)
갯벌에서 칼쿠리로 쓸어 담아오는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채워줘

7월이면 백합 산란철 맛이 현저히
떨어지며 아린맛이 들기 때문에
6월중순 지금이 백합 수확철
이때를 놓치면 1년을 기다려야
먹을수있는 조개 캐기 직접 잡아
먹는 맛은 ^^말해 뭐해 입니다.

주말은 강화도 오고가는 교통지옥
한적한 평일에 갯벌 조개 만나러
갑니다.

(참석인원 6명 선착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스트 | 작성시간 26.06.19 기다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