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안녕하세요..
아직까지는 신입생인 엠에스입니다..
혹시 일산.백석.화정.삼송쪽에서
당구벙을 쳐주실분이 안계신가 해서 글 올려봤습니다.
당구도 치고 저녁도 묵고..
친목도 다지고..좋잖아요..^^;;;
살포시 기대를 한번 해보면서
가던길 마져 가보겠습니다
엠에스_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여운걸 작성시간 26.06.21 제로페이 결제 하는 곳이 많지 않고
스포츠 상품권이 유효기간이 6월 30일이라
인터넷으로 검색하던 중
당구대가 12대 있고
사장님도 친절한 당구장을 발견하고
어제 가봤어요
12대 당구대는 게임 중이고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고 자리도 없고
사장님과 이야기를 할 수 없어
월요일에 다시 온다고 했어요
우선 사장님이 인상이 좋으시고 친절해
내일 다녀오려고 해요
길 건너 아귀찜 맛집도 있고 스타벅스도 있어요
당구 모임은 올릴 수 있는데
엠에스 님께서 레슨 하실 수 있나요..?
6호선 DMC역과 증산역 중간에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엠에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헛..서울이네요.^^;;;
저는 일산쪽이라서요..
근데요..당구대가 12개라면..사이즈를 알아야 하는데요..중대인지..대회용 대대인지요..
그리고 제가 거창하게 레슨할 실력까지는 아니구요..처음 당구 배우시는분들 기본기 정도는 가능하긴 해요
문제는 거리가 좀 멀긴하네요~^^;;; -
작성자귀여운걸 작성시간 26.06.21 골프 하러 한양파인골프장
원흥역으로 자주 가고 있는데
서울이라도 멀지 않아요
지자체에서 하고 있는
시니어 빌리어드 일주일 두 번 하고 있고
스포츠 상품권으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하려고 합니다
게임하실 분은 하시고
엠에스 님께서 레슨 하시면 되겠네요
아귀찜도 먹고 싶고
당구 모임 한 번 올리겠습니다
우수회원 되시고 엠에스 님께서
일산에서 진행하시면 되겠네요
내일 당구장에 가서 알아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엠에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감사합니다~^^
-
작성자엠에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어떤분인지는 모르겠지만 댓글 쓰고 지우지 마세요..
궁금하잖아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