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모임방

《마감》6/18(목)- 7시 30분 홍대올드락 중독

작성자오렌지나무|작성시간26.06.17|조회수358 목록 댓글 23

            ***** 환영댓글 다시기 전에 참석자 회원정보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성별/나이 회원공개로 되어있는지....
                    운영진공개로 되어있을경우 수정하시라고 이야기 해주셔요 *****

모임소개 :
즐겁게 음악감상 및 떼창 & 막춤 운동하실 분들~ 신나게 같이 놀아요^^♡

PS ~비주류는 논알콜맥주만 가능합니다
모임벙주 & 전번 :
    벙주가 여성벙주일경우 개인정보 보호상 공지상에 전번을 비공개로도 가능합니다.
모임일시 & 시간
6/18(목) 7시 30분~ 10시 30분

모임장소 : 홍대올드락 중독

모임회비 :  남 : 3만  여 : 2만
모임인원 :  남 :  4     여 : 4

 

【회비 참고사항】

4 × 3 = 120,000
4 × 2 = 80,000
총 +200,000

1. 과일안주 맥주셋트 ~ 2
43.000 × 2 =86,000
(맥주 12병 + 과일안주 2)

2, 오렌지보드카 2
29,000 × 2 = 58,000

3, 감자튀김 ~ 2
12,000 × 2 =24,000

4, 마른오징어 ~ 2
15,000 × 2 = 30,000

총지출액
-198,000원

▣ 회비 선입금 불가
  [ 1박이상 여행모임시에는 운영자와 상의후 가능 ]   
    ※ 단, 문화공연모임시 선입금 가능 [티켓구매등 경비발생]
▣ 회비는 당일 모임에서 전액소진 

【회비할인 기준】

▣ 벙주 :
참석인원 12인 이상 → 50% 

참석인원 20인 이상 → 100% 
▣ 총무 :
참석인원 20인 이상 → 50% 
【 벙주님들 모임진행시 필독사항 】

▣ 벙주님께서는 참석회원의 성별/나이 공개여부 확인.
 
[ 참고사항 : 고문님, 특별회원님, 운영자는 회칙에따라 성별/나이를 운영진공개로 합니다 ]
▣ 참석대필은 벙주, 운영자 각각 1명 가능.
본문공지 外에 답글(Re)는 3개까지만 해주셔요.
▣ 당일 취소시 벙주님에게 반드시 연락.
참석취소 후 동일날자 타 모임 참석 불가.
▣ 모임진행 중 물의를 일으킨 회원은 벙주권한으로 제재 및 귀가조치. 
   (ex: 과도한 신체접촉. 주사. 욕설. 반말 등 )
▣ 정당한 사유없이 사적인 감정으로 회원님을 불참시킬경우 모임 인정안합니다.
▣ 정당한 사유없이 모임취소 3회이상할경우 모임진행 불허합니다.
    (취소하기전 반드시 운영자에게 취소사유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
[카카오맵]

올드락 중독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60 지하1층 (서교동)

https://kko.to/p_H8QodoGZ
⬇️⬇️

 

 
 [[ 공지사항 ]] 
[ 본 카페의 모든 행사는 비영리 친목모임으로 모든 안전사고 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고 모임관련 금전사고 또한 그 직접원인 제공자에게 있기에
양자 모두 카페, 카페지기, 운영자, 주최자등 그 누구에게도 귀책 사유가 없고
민형사상 책임이 없으며 본인이 모임에 참여함으로 이에 동의 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자리가 협소해서 최종 마감합니다
  • 작성자오렌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최선을 다하고 그 나머지는 잊어라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입니다^^

    주어진 상황해서 최선만 다하구 나머지는 훌훌털고~ 오늘도 감사하면서 릴렉스~활기차게 보내시구^^

    있다가 ~중독에서 신나게 막춤운동하면서 힐링 하시자구요~♡

    오늘도 홧팅하시구 있다 중독에서 신나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철이 | 작성시간 26.06.18 지난번에 정말로 잼나게 놀다왔네요~~
    다음에 또 참석하고 싶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렌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철이님~담에 꼭 오세요~^^
    지난번에~철이님 댄스실력에 깜짝랐었네요^^

    담에 상황되실때~ 오셔서 댄스 실력발휘하시구~신나게 또 같이놀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철이 | 작성시간 26.06.18 오렌지나무 아닙니다~~
    저보다 잘~추시는분들 많아요~~
    오늘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