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모임방

Re: 6월 19일 금요일 7시 사당에서 불금 함께해요~(여성 두분 환영합니다)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 목록 댓글 0

여성 두분 참석가능해요~

비오는 금요일밤 삼겹에 한잔해요~

 

5시까지 여성분 댓글 없으면

남녀 성비에 불만 없으신 남자분 참석 가능합니다~

 

참석 댓글은 본문 글에 부탁드려요~

 

 

https://cafe.daum.net/5060school/XuB9/2752?svc=cafeap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