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 모임방

6월6일(토)오후5시 인천서구 '가정로 참치' 에서 참치먹고 공기좋은 자작나무 숲길 함께 걸어요~

작성자윤경|작성시간26.05.28|조회수1,432 목록 댓글 64

***** 환영댓글 다시기 전에 참석자 회원정보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성별/나이가 운영진공개로 되어있을경우 
회원공개로 수정하시라고 이야기 해주셔요 *****

모임소개 :친목을 위한 먹벙입니다. 고급진 참치 드시고 공기좋은 자작나무 숲에서 산책해요. 이후 술이 더 고픈분들은 의논후 진행할게요^^
모임벙주 & 전번 :윤경

    벙주가 여성벙주일경우 개인정보 보호상 공지상에 전번을 비공개로도 가능합니다.
모임일시 & 시간 : 6/6(토)오후5시

모임장소 : 인천서구 루원시티역 sk뷰 아파트 단지내 '가정로참치'
주소...인천 서구 가정로 437 Sk리더스뷰 상가동 306동 147호
전철...인천지하철 2호선

루원시티(가정역)
5번 출구로
나오세요~

💥주차는 상가주차시 무료입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옆
주차장 입구로 오세요)

모임회비 :  
남 :45.000
여 :40.000
💥
주류는 드시는분 계산합니다

모임인원 :  
남 :10 여 :10
💥
상황따라 인원 증감 있습니다
【회비 참고사항】

▣ 회비 선입금 불가
  [ 1박이상 여행모임시에는 운영자와 상의후 가능 ]   
    ※ 단, 문화공연모임시 선입금 가능 [티켓구매등 경비발생]
▣ 회비는 당일 모임에서 전액소진 

【회비할인 기준】

▣ 벙주 :
참석인원 12인 이상 → 50% 

참석인원 20인 이상 → 100% 
▣ 총무 :
참석인원 20인 이상 → 50% 

 

【 벙주님들 모임진행시 필독사항 】

▣ 벙주님께서는 참석회원의 성별/나이 공개여부 확인.
 
[ 참고사항 : 고문님, 특별회원님, 운영자는 회칙에따라 성별/나이를 운영진공개로 합니다 ]
▣ 참석대필은 벙주, 운영자 각각 1명 가능.
본문공지外에 답글(Re)는 3개까지만 해주셔요.
▣ 당일 취소시 벙주님에게 반드시 연락.
참석취소 후 동일날자 타 모임 참석 불가.
▣ 모임진행 중 물의를 일으킨 회원은 벙주권한으로 제재 및 귀가조치. 
   (ex: 과도한 신체접촉. 주사. 욕설. 반말 등 )
▣ 정당한 사유없이 사적인 감정으로 회원님을 불참시킬경우 모임 인정안합니다.
▣ 정당한 사유없이 모임취소 3회이상할경우 모임진행 불허합니다.
    (취소하기전 반드시 운영자에게 취소사유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
⬇️⬇️⬇️

💥
가정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지도대로 찾아오세요

💥주차는 꼭 상가주차장 이용하세요

 
 [[ 공지사항 ]] 
[ 본 카페의 모든 행사는 비영리 친목모임으로 모든 안전사고 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고 모임관련 금전사고 또한 그 직접원인 제공자에게 있기에
양자 모두 카페, 카페지기, 운영자, 주최자등 그 누구에게도 귀책 사유가 없고
민형사상 책임이 없으며 본인이 모임에 참여함으로 이에 동의 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유리우스님 어서오세요
    참석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제이킴 | 작성시간 26.06.06 대기가 있습니까?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세요 제이킴님
    이따 뵙겠습니다
  • 작성자제이킴 |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 참석자

    💙 남성

    협재님
    찰스브론님(신입)
    저녁놀님
    아마도님
    낭만추억님(취소)
    시므내홍시(고문)님
    자갈님
    강화님
    편백나무님(신입)
    잭슨님
    하모니님
    제이킴님
    (11명)


    💕 여성

    윤경
    윤아님
    로림님(취소)
    쏘쏘님
    후레지아님(취소)
    바움님
    밥팅이님
    미향님
    보물님
    선아님
    쥬얼리님
    유리우스님
    (10명)

    💥 성원에 감사드리며
    전체 마감합니다.
    참석하시는 모든분들
    이따 방가이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