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캠핑 모임방

RE:서울역 도착6월6일(토) KTX 왕복 기차여행 (제천한약 탕제+의림지 트레킹 +제천 중앙시장 탕방

작성자더좋은|작성시간26.06.06|조회수140 목록 댓글 4

서울역 2층 매표소 건너 롯데리아 앞에서 참가 회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천 KTX 스마트 고속 열차

가면서 기차에서
먹을 사이다와 구운 계란

여행하면 맛집 투어 빠질수없죠?

쏘주를 부르는
40년 노포 매운 오징어회 무침

자가 제면 의림지 막국수

향좋고 부드러운 모주로 마무리 한잔 ㅎ

화창한 날씨에 신나고 안락한 기차여행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나무 | 작성시간 26.06.06 벌써 도착하셨어요?^^
    열씸히 가고있어요~ㅎ 잠시후 뵙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더좋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06 제천 순대국맛.
    잊을수가 없네요~ㅎ

    즐건 기차여행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오렌지나무 | 작성시간 26.06.06 교장쌤도 오시죠?ㅎ
    입석으로 오셔서 순댓국 같이드세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