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은회비로 지출할 내역
"얼음"님께서 이번주에 멀리 여행을 가신다며,
본인 먹거리 좀 구매해 달라시면서 2만원을 저한테 보내주셨는데요
이 돈과 회비로 걷은 돈을 합쳐서,
이번엔 소고기모둠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총3kg, 1인당 272g정도 되네요먹거리 챙기실때 참고하세요
그외 사이드 메뉴(야채와 소스등)와 소고기 먹방 전후,
그리고 다음날 아침 먹거리는 각자 알아서 챙겨오세요~^^
잔소리는 이제 그만! 지겹네요 ㅎㅎ
이 앞전에 캠핑공지 올린 잔소리 참고하세요 ^^
이 말은 꼭 다시 해야겠네요
술~~~~~^^
당일날 날씨가 상당히 더울걸로 예상됩니다
캠핑하는날 해당지역 날씨상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15 앤사랑(게시판지기) ㅋㅋ 나 찾으러 온고야?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15 이긍정 먼 잔소리인가 보러 왓더니 언니가 똭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용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내 잔소리는 어디에나 통용되는 공용잔소리에요~^^ -
답댓글 작성자용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앤사랑(게시판지기)
이번엔 잔소리가 없지만 이전에 올려놓은
잔소리 한번씩 읽어보고 가세요들~~^^ -
작성자태수 작성시간 26.06.15 이번엔
잔소리중에 소고기 소식이 있어
잔소리로 전혀 느껴지지가 않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