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캠핑 모임방

Re: 걷은회비로 구매할 물품들 및 잔소리

작성자용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209 목록 댓글 10

걷은회비로 지출할 내역

 

 

"얼음"님께서 이번주에 멀리 여행을 가신다며,

본인 먹거리 좀 구매해 달라시면서 2만원을 저한테 보내주셨는데요

 

이 돈과 회비로 걷은 돈을 합쳐서,

이번엔 소고기모둠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총3kg, 1인당 272g정도 되네요먹거리 챙기실때 참고하세요

 

그외 사이드 메뉴(야채와 소스등)와 소고기 먹방 전후,

그리고 다음날 아침 먹거리는 각자 알아서 챙겨오세요~^^

 

잔소리는 이제 그만! 지겹네요 ㅎㅎ

이 앞전에 캠핑공지 올린 잔소리 참고하세요 ^^

 

이 말은 꼭 다시 해야겠네요

 

술~~~~~^^

 

당일날 날씨가 상당히 더울걸로 예상됩니다

 

          캠핑하는날 해당지역 날씨상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15 앤사랑(게시판지기) ㅋㅋ 나 찾으러 온고야?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15 이긍정 먼 잔소리인가 보러 왓더니 언니가 똭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용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 잔소리는 어디에나 통용되는 공용잔소리에요~^^
  • 답댓글 작성자용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앤사랑(게시판지기) 
    이번엔 잔소리가 없지만 이전에 올려놓은
    잔소리 한번씩 읽어보고 가세요들~~^^
  • 작성자태수 | 작성시간 26.06.15 이번엔
    잔소리중에 소고기 소식이 있어
    잔소리로 전혀 느껴지지가 않음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