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화/문화모임방

RE:6월25일(목).. 영등포 롯데시네마... "슈퍼걸" 19시 10분...

작성자이태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88 목록 댓글 2

앞푸리(저녁식사)하실분들은

영화관 매표소앞에서 5시30분

오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앞푸리~
    참석합니다
  • 작성자현서 | 작성시간 26.06.22 앞푸리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