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RE:RE:6/20(토)오후2시 여의도 샛강🏞 /맨발 황토길/ 버드나무 군락지 힐링 트레킹 (시원하게 물놀이 합니다.)
작성자정헌작성시간26.06.18조회수167 목록 댓글 0도심속 깊은 숲속으로 들어가
숨쉬는 초록들과🐦새소리의
하모니 그곳에서 시원하게
💦 물놀이 합니다.
주말 예상기온 초 여름을
넘나드는 무더위 한강의 푸른숲 설마 하겠지만 생각지도못한 지난 60년의 숲조성에 여의도
한복판에 샛강이 흐르며
🐦 🦆 🦅 🕊 🦃
각종 조류가 서식하며
초 자연적인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곳으로
함께 들어가 보아요.
황토 맨발걷기로 건강증진을 도모 할수있는 코스도 강둑을 따라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