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산행/트레킹방

RE:RE:RE:6/20(토)오후2시 여의도 샛강🏞 /맨발 황토길/ 버드나무 군락지 힐링 트레킹 (시원하게 물놀이 합니다.)

작성자정헌|작성시간26.06.18|조회수167 목록 댓글 0

도심속 깊은 숲속으로 들어가
숨쉬는 초록들과🐦새소리의
하모니 그곳에서 시원하게
💦 물놀이 합니다.

주말 예상기온 초 여름을
넘나드는 무더위 한강의 푸른숲 설마 하겠지만 생각지도못한 지난 60년의 숲조성에 여의도
한복판에 샛강이 흐르며
🐦 🦆 🦅 🕊 🦃
각종 조류가 서식하며
초 자연적인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곳으로
함께 들어가 보아요.

황토 맨발걷기로 건강증진을 도모 할수있는 코스도 강둑을 따라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