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산행/트레킹방

RE:6월 20일 토요일 5시 계양산 둘레길 걸어요

작성자지젤|작성시간26.06.19|조회수191 목록 댓글 2

이번주 전국적으로 비예보 있는 주말~~
인천 날씨 보니 토요일 오후 3시에
비가 멈추는것 같아요
워험하지 않은 계양산 둘레길이니
그냥 고고~~
혹시 모르니 우비나 우산 챙기시고 랜턴 준비하세요
토요일 5시 계산역 6번출구에서 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백꽃 | 작성시간 26.06.19
    비오면 비가와서 더 좋아요
    우중산행 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
    멋진 주말 보내봐요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좋아요
    토요일에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