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방/축구방

시라카와 패스한 롯데, "더 나은 투수 뽑겠다"

작성자황금마차|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4

https://naver.me/GO6f6TuS

응 행운을 빕니다.

근데 아쿼 시장에 시라카와보다 더 나은투수가 있긴 있어요? ㅎㅎ

롯데는 감독만 속터지는게 아닙니다.

프런트도 못지않게 답답해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시라카와 구위 좋던데요..?
    과거 두산 김재호처럼 웃는상에
    동료를 대하는 인성도 훌륭하구요
    저는 롯데그룹의 교만과 태도가 싫고
    지역 경제에 도움되는것도 없어요

    최초의 프로야구 모기업이 금융그룹
    부산과 경남을 아우르는 bnk 가
    고객과 팬을 터치하는 마인드로
    부산야구 다시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BNK TOUCHS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롯데라는 기업은
    시스템우선이 아니라 사람우선입니다.
    아직도 팩스가 대세인 일본 아시죠?
    긴박한 데이터 분석과 과감한 투자가 필요한데, 일반 기업식의 보고 체계와 결재 라인을 거치다 보면 타이밍을 놓치기 일쑤입니다. 전문성 없는 이사진이 단지 '회장님 의중'만 살피는 구조라면, 혁신적인 기획은 애초에 통과되기 어렵습니다.

    팬들이 난리치니까 할수없이 외부에서
    "성민규 데이타"로 땜빵 매꾸다가
    이제 그것도 안되니까
    김태형의 카리스마와 감으로 때우려합니다
    이러니 야구가 잘 될수가 있겠어요 ?

    진심으로 야구를 사랑하고
    프런트에 모든 권한을 위임하신
    고 구본무 회장님이 생각납니다

    롯데가 엘지와 다른
    근본적인 이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구본무 회장 시절이나 지금 롯데는 다른게 없어요. 구본무 회장은 야구를 사랑했던거 말곤 지금 롯데 수뇌부와 똑같았습니다.

    엘지 체질이 바뀐건 현 구광모 회장 부터입니다.

    지금 롯데가 겪고있는 수많은 문제점들. 엘지도 암흑기시절 다 겪은겁니다.

    최고의 감독 모셔와 =>김성근 실패
    성적 잘내는 감독 모셔와 => 김재박 실패
    카리스마 감독 모셔와 => 이순철 실패
    형님같은 감독 모셔와 => 김기태 실패
    안되겠네 내가 직접 데리고 올께 => 양상문 대실패 ㅋㄷ

    백약이 무효였던 시절입니다.
    기업문화가 혁신적으로 바뀌지 않으면 누구를 데려다놔도 소용 없죠.

    현 구광모 회장 스타일이 "S급 몇명보다 모두가 A급인게 낫다" 입니다.

    지금 엘지 팀컬러가 그렇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황금마차 
    연승보다 2승1패가 낫다
    그 대목에서 한수 배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