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P-1s2CiTGng?si=EnnukH9KuxeOE1Dv
리오스 공 장난 아니네요
공 죽이네
드디어 완성됐다 리오스틴 ㅋㄷ
그와중에 타팀팬 댓글
리오스 뭔가요? 또 해로운놈 들어왔네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미국 마이너리그 가면 이런 투수들 널려있음. 엘지처럼 선발투수 여건만 된다면 불펜투수 영입하는것도 나쁘지 않음.
근데 왜 미국은 불펜투수가 선발투수보다 구위가 더 좋아?
오해다. 선발투수 구위가 훨씬 좋다.
한국팀들은 선발야구가 안되기때문에 외국인투수는 무조건 선발투수를 데려오는데
문제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도저히 쓸수없는 '허접'들만 데려오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나라에 오는 외국인투수는 불펜투수가 선발투수보다 구위가 더 좋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