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방/축구방

엘지 리오스 데뷔전을 본 엘팬 댓글 반응

작성자황금마차|작성시간26.06.11|조회수43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shorts/P-1s2CiTGng?si=EnnukH9KuxeOE1Dv


리오스 공 장난 아니네요

공 죽이네

드디어 완성됐다 리오스틴 ㅋㄷ

그와중에 타팀팬 댓글

리오스 뭔가요? 또 해로운놈 들어왔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미국 마이너리그 가면 이런 투수들 널려있음. 엘지처럼 선발투수 여건만 된다면 불펜투수 영입하는것도 나쁘지 않음.

    근데 왜 미국은 불펜투수가 선발투수보다 구위가 더 좋아?

    오해다. 선발투수 구위가 훨씬 좋다.

    한국팀들은 선발야구가 안되기때문에 외국인투수는 무조건 선발투수를 데려오는데

    문제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도저히 쓸수없는 '허접'들만 데려오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나라에 오는 외국인투수는 불펜투수가 선발투수보다 구위가 더 좋을수 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