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 재앙이 닥쳤다.
아시안게임이 9월이니까
한참 순위가 결정되는 시점이다.
이 기간에 KT는
선발투수 2명 (소형준, 오원석)
마무리투수 1명 (박영현) 등
총 3명이 빠진다.
엘지도 문보경과 김영우가 차출되어 적잖은 타격이 있지만
1위싸움중인 케이티가 재앙수준으로 차출되어
그나마 불행중 다행(?)이다.
삼성도 3명이 차출되었다
다음검색
KT에 재앙이 닥쳤다.
아시안게임이 9월이니까
한참 순위가 결정되는 시점이다.
이 기간에 KT는
선발투수 2명 (소형준, 오원석)
마무리투수 1명 (박영현) 등
총 3명이 빠진다.
엘지도 문보경과 김영우가 차출되어 적잖은 타격이 있지만
1위싸움중인 케이티가 재앙수준으로 차출되어
그나마 불행중 다행(?)이다.
삼성도 3명이 차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