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방/축구방

LG, 롯데를 꼴찌로 떨어뜨렸다

작성자황금마차|작성시간26.06.14|조회수50 목록 댓글 2

https://naver.me/5c8CnA6o



오늘도 롯데 경기를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롯데는 꼴찌에 있으면 안되는 팀입니다.

주말시리즈 엘지와 3연전에서 1승2패를 했는데

세경기 점수 모두 합치면

롯데 20:16 LG 입니다.

근데 롯데가 1승2패로 루징시리즈로 마감했습니다.

롯데는 꼴찌(오늘부터)팀이고

엘지는 1위팀인데

두팀 실력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디테일에서 차이가 크죠.

디테일의 차이를 극복하는게 롯데의 숙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5
    야구는 디테일의 스포츠인데
    디테일이 안되면 꼴찌해야죠

    8회말 1사 만루
    컨택잘하는 신민재타석에
    왜 전진수비를 하는지 이해가 안되요
    타자가 누군지 봐가면서 해야지
    시절지나간 오답 교과서 놀이중이에요
    정상수비했으면 병살이었고
    동점상황에서 9회초 노릴수 있었어요
    1점 막으려다가 5점을 줍니다
    이런경기 매번 반복하는데 꼴찌해야죠

    손주영 커브 언터쳐블 이던데요
    유영찬 세이브 11개
    손주영 세이브 13개
    두선수 합치면 벌써 24개의 세이브
    선발만 뛰던 손주영
    그저 놀라울뿐
    경남고출신이라
    그저 속만 쓰릴뿐
    롯데왔으면 저렇게 못했겠지

    전민재 잡을때 염감독 물개박수
    롯데팬들은 경험하지 못하는 장면이었습니다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5 부활했다는 멘트에
    죽은적없다고 드립치는 김원중
    필승조라면서 쫄아서 피해 다녀요
    1루 채워놓고 시작하는게 기본

    2군에서 콜업했다는 정철원
    그저 평범한 배팅볼 투수던데요
    컨디션 체크 안하고 올리나

    전준우.유강남.정철원.노진혁
    개별체크 디테일하게 안하고
    단체로 2군 내렸다가
    단체로 1군 올렸다가
    대형마트 묶음판매 세일합니까

    롯데는 냉정하게
    그 수준으로는 꼴찌가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