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방/축구방

총체적 난국에 빠진 롯데

작성자황금마차|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4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586/0000131480



어느 선수출신 야구전문가 왈

"선수 구성은 괜찮다. 그런데 야구를 못한다"


안일한 선수단, 낡은 현장 야구, 움직이지 않는 프런트

구단 운영 철학부터 육성, 현장 운영까지 시스템 재점검 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5
    내가 한 말 그대로 기사로 나오네요
    엘지 4번타자 문보경이 주자 두명 있을때
    힘의 절반을 빼고 팀배팅 하는거와
    그전어느날 어제 오늘 결정적일때
    수가 훤히 보이는 낮게 떨어지는공
    영웅스윙하는 전민재
    두 선수 차이만 봐도 알아요

    1차전 대승했을때 하나도 안기뻤어요
    어차피 루징에 길들여져 있는데
    예상하고 딱 똑같이 하잖애

    일안하는 프런트
    머리나쁜 선수들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5 아실수도 있겠으나
    최근 마지막 롯데가 우승할때
    92년도 롯데단장은
    비야구인 도선사 출신의
    (배 정박시키는 선박전문직)
    송정규 단장의 빼곡한
    비밀노트 덕분이었어요
    우승하지마자 비야구인이라고
    팽 당하고 쫓겨났죠

    롯데는 그랜드 목표가 없어요
    그냥 야구단 존재자체로 의미를 둬요
    똑같은 입장의 삼성은 움직여요
    목표가 있다는 말입니다

    회사로 비유라면 영업부가 목표가 없어요
    출근해서 외근나갔다가 그냥 대충
    어슬랑 다니다가 거래처 안 만나고
    개척안하고 편의점가서 파라솔에
    캔맥주 마시다가 그냥 들어와요
    회장도 본부장도 팀장도 아무말 안하죠
    예전에 다녔던 부광약품이 그랬어요
    내가 승질내서 괜히 사표쓸게 아니라
    살방살방 더 다니면서 버텄어야 했어

    팬들만 포기안하고 응원하고 있어요
    나 또한.....속만 타 들어가죠
    응원하는 팀을 바꾸면 그만인데
    그게 잘...안됩니다
    울화가 터지고 혼자 중얼중얼 욕하고
    야구시작시간과 끝시간의
    감정기복에 매일 시달리고있죠

    찾아낸 방법은
    나는 다른구단팬이다 최면을 걸어요
    잘하는 팀의 모범사례를 즐기고
    롯데는 이기는날만 서너번 하이라이트봐요

    롯데팬들이 살아남는방법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엘지도 그랬어요 ㅎㅎ 롯데도 분명히 암흑기에서 빠져나오는 날이 있을겁니다.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5 현재....
    우리 롯데팬들의 심정입니다

    https://youtu.be/55oe2gYQD7o?si=y3s9vksmRFrcvER3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