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하는거 봐라 ㅋ 당장 2군깜.
염경엽 감독은 리빌딩에 관해 이런말을 한적이 있다.
"지난 44년간 리빌딩 외치는 팀들중 성공한 팀을 못봤다"
보통 리빌딩을 외치는 팀들은
나이 많은 베테랑들 다 내쫒고
신인급 유망주들로 팀을 꾸린다.
이건 리빌딩이 아니다.
건물 리모델링을 한다면서
기둥뿌리 다 뽑아버리고
제아무리 최고의 자재로 건설을 해봤자
완성되기전에 건물은 무너진다.
리빌딩은 베테랑 주축선수들이 건재한 상태에서
신인급 유망주들을 육성시켜야 한다.
이게 리빌딩이다.
그동안 KBO구단들과 감독들이 자행했던
무지에서 비롯된 코미디같은 행태들이
(미국에서 공부하고 온)염경엽의 등장으로 드러나기 시작했다. ㅋ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16 미국 갔다왔다고
다 잘하진 않을겁니다
염감독 개인의 능력.센스.의지
그리고 간절한 야구사랑이겠지요
리빌딩은 보통 면피용으로 쓰더군요
야구 한두명 잘한다고 되는게 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미국에 관광하러 간 사람과 공부하러 간 사람의 차이겠죠 ㅋㄷ
-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16 질문있는데요
과거에 타자등장 시그널곡
웅장하고 좋았는데
왜 없어졌나요
https://youtu.be/p3PPxW6WzS8?si=reIS3LJXn6OuVrUY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글쎄요 저도 야구장을 잘 안가서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추측건대 타자들 각자 응원가때문에 없어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16 황금마차
그럴수 있겠네요
어릴때 이곡을 들으면
부동자세 하게 되던데..
출정식 하는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