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은 23년 첫 시즌에서 엘지를 29년만에 우승으로 이끌었다.
올해 오스틴은 4년차를 맞이하야
그동안 엘지에 한명도 없었던 홈런왕과 MVP에 도전한다.
드디어 엘지도 홈런왕과 MVP를 보유할수 있을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가능하단 소리잖아요 ㅋㄷ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김도영은 MVP시즌에도 홈런 40개를 못넘었는데 오스틴은 왠지 넘을거 같거든요 ㅋㄷ
-
작성자디그롬 작성시간 26.06.23 new
테란님이 도영선수 얘기를 꺼내서리
댓글을 안달수가~ㅋㅋ
개인적으로는 LG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선수! 실력은 뭐~입아프구요!
인성도 좋고 타팀동료들과도
스스럼없이 잘지내고 얼굴도 잘생기고!
기아로 트레이드해서 도영선수와 한솥밥!
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차라리 김도영을 시스템이 완벽한 엘지로 보내는게 김도영 본인에게도 좋지않을까요? ㅋㄷㅋㄷ
-
답댓글 작성자디그롬 작성시간 26.06.23 new
황금마차 아하~
인상파 돌범호감독 보기싫어서리
마차님 말씀도 공감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