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방/축구방

내가 엘지에서 젤 좋아하는 선수

작성자황금마차|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lyKAstEXXHU?si=jb5R50mTrftXnP9f


집에 엘지 유니폼이 세개 있는데

임정우(은퇴), 송승기, 송찬의

이 세명이 마킹되어있다.

송찬의는 작년부터 좋아했는데

드디어 올해 포텐이 터지려나? ㅋ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몰리(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3 new https://youtu.be/UW5nu7xZjcY?si=KeXLXftMFpcjIJ3w

    그럼 나두 송찬의 마킹할까요? ㅋ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넵 송찬의 강추 ♡♡
  • 답댓글 작성자몰리(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3 new 황금마차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