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엘지vs삼성 경기를 보신분들은 느끼겠지만
도대체 엘지의 힘은 어디서 나오는지
이제 나도 헷갈릴정도입니다.
분명히 중반부터 분위기가 삼성으로 완전 넘어갔고,
그것도 가장 믿을만한 필승조 김진성과 리오스가 무너졌는데,
마무리 손주영도 만루위기에 몰렸는데,
게다가 무시무시한 삼성타선인데,
단 1점 앞에서 마치 올가미에 걸린것처럼
한발자국도 앞으로 못나오고
결국 엘지가 이김.
내가 만약 삼성팬이었으면
귀신에 홀린것처럼 이해가 안됐을듯.
엘지팬인 나도 이해가 안됨 ㅋㄷ
도대체 엘지의 힘은 어디서 나오는지.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