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방

경찰에 신고 할까요?

작성자레테|작성시간26.06.21|조회수388 목록 댓글 9

넌 행복하니?

 

누군가 내게 물었다.. 

 

그래서 답했지용

 

Not bad..

 

뭐가 행복하겠니?

이그 모지리..

 

담부터 이런질문 들어오면

난 반드시

경찰에 신고할거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21 제가 말수가 없는데
    질문에는 최선의 답변을 합니다
    은근히 질문을 기다리는편
    관심이 질문으로 표현되는것이니
    신고 전화기 살며시 내려놓으시어요
    늘 행복충만 하세요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21 신고하다 보면
    피곤해서 언해피요~
    그냥 그러든지 말든지
    내가 좋음 행복하다 입니다~~
  • 작성자진이 | 작성시간 26.06.21 경찰말고 공학에 지금처럼 신고하셔요 ㅎㅎ
    즐건하루 보내요 ~
  • 작성자제로 |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 작성자단아한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행복'의 정의부터 상호간에 합의가 되어야겠지요?

    도파민 팍팍 터지는 즐거운 일들이 최소 일주일에 3일 이상 생기는 걸 행복이라고 정의하는지...

    그런 일이 한 달에 한 번 정도만 있어도 행복이라고 정의하기로 하는지...

    최근 일 년 이내에 불행한 일만 없었다면 행복이라고 정의하는지..

    그러면 여기서 또 불행한 일이란 무엇인가?

    가까운 혈육의 죽음에 준할만한 큰 일이 생겨야 불행한 건지...
    이웃이나 친구들과의 사소한 갈등만 있어도 불행이라고 정의할지...
    주식이 최근 한 달 새 30%이상 폭락하면 불행이라고 판단할 것인지...ㅋ
    별 일 없는데도 우울한 기분이 3일 이상 계속되면 불행이라고 볼 것인지...

    " 너 행복하냐?"는 질문은
    매우 골치 아픈 질문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