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방

그대 꿈꾸고 있는가!!!

작성자퀸즈|작성시간26.06.22|조회수148 목록 댓글 20

장마기운이 스멀스멀 나만그런가요?
기분도 옷차림도 가볍게 했더니 왠지 기운이 나는거 같아요.
꿈꾸었던 일도 계획대로
되어가고^^
힘든시간 버티고 계시는분들 조금만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정님도 편한밤되세요 ~~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힘냅시다유~^^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교장쌤 ~~편한밤되세요 ^^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56분 전 new 장마가 곧 시작되면
    뜨거운커피 한잔과 센치하게 분위기 잡아볼께요

    오늘도 수고 하세요~~♡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13분 전 new 그런날 있지이~~~요
    느낀대로. 행동하자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