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한끼를 같이 먹는다는 의미는 정을나눈다는 것이다.
특히 싫은사람과 같은공간에 있지못하는 나는 식사를 같이 한다는건 상대방을 좋아함은 물론
내 삶에도 초대를 하는 것이라 같이 식사하자는 제안을 받으면 잠시는 고민을 하게된다.
오늘 밥정을 나누고 그들의 온기와 사랑을 충분히 나눔받고 충전했으니 얼마나 선물같은 하루였는지 ~
내옆에서 잔소리와 걱정을 동시에 해대는 언니들~~
늘 애정합니다.
여러분도 사랑하는 지인들과 밥정을 나누면서 교감도 나누시고 사는 얘기도 많이 하시길 바라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