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방

밥정을 나누다♡♡♡

작성자퀸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138 목록 댓글 5

밥한끼를 같이 먹는다는 의미는 정을나눈다는 것이다.
특히 싫은사람과 같은공간에 있지못하는 나는 식사를 같이 한다는건 상대방을 좋아함은 물론
내 삶에도 초대를 하는 것이라 같이 식사하자는 제안을 받으면 잠시는 고민을 하게된다.

오늘 밥정을 나누고 그들의 온기와 사랑을 충분히 나눔받고 충전했으니 얼마나 선물같은 하루였는지 ~
내옆에서 잔소리와 걱정을 동시에 해대는 언니들~~
늘 애정합니다.

여러분도 사랑하는 지인들과 밥정을 나누면서 교감도 나누시고 사는 얘기도 많이 하시길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대부분이 좋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데
    어쩔수없이 싫은 사람과 할 때도 있어요.
    정말 그때는 아무리 좋은 음식도 모래알 씹는 기분이지요.
    오늘 좋은 분들과 담소하며
    정을 듬뿍 담아왔으니
    얼굴이 활짝 피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다운 대화오가니 행복한 시간이었쥬.
    언니 편한밤되세요 ~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23 new 밥情!!
    그러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 밥정^^중요합니다~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15분 전 new 밥정 좋은거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