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익어가는 저녁무렵..글 하나 툭!

작성자아마도|작성시간26.05.25|조회수158 목록 댓글 2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여기서 이러시면..
성의 없음..

노..노..
그래도..
아마도의 글은 아마도..
.
.
제목..
ㅡ죄에 대한 고찰ㅡ
질서를 유지하고..
그 사회가 정의롭게 실현되기 위해서..
법은 필수조건 이다

그러나..
이젠 나도 세월을 지나칠수
없나 보다..

법과 질서는 정해 졌으나..
이를 명확하게 알지 못하며..

지켜 가길 원하나..
가끔은 편법으로 무장하고 있다

겉으로는 모범시민 이지만..
안 으로는 쓰레기일 뿐이다

세상이 그렇지 아니한가..
정직은 하이에나의 먹이감 일
뿐..

내실 없는 둥지속에 허상만 가득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5.25 글이 석양만큼이나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마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좋게 봐주심 감사드립니다 ^^

    잘 지내고 계시지요?ㅎ

    어제 모임이후..
    알콜에 젖은 머릿속 한켠에서 이런글이 나오게 되었네요..
    쩝! ㅋ

    오늘 아침은 알람도 피곤 했던지..
    울지를 않았더랍니다 ㅜ

    덕분에 회사 출근시간 겨우 턱걸이..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