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여기서 이러시면..
성의 없음..
노..노..
그래도..
아마도의 글은 아마도..
.
.
제목..
ㅡ죄에 대한 고찰ㅡ
질서를 유지하고..
그 사회가 정의롭게 실현되기 위해서..
법은 필수조건 이다
그러나..
이젠 나도 세월을 지나칠수
없나 보다..
법과 질서는 정해 졌으나..
이를 명확하게 알지 못하며..
지켜 가길 원하나..
가끔은 편법으로 무장하고 있다
겉으로는 모범시민 이지만..
안 으로는 쓰레기일 뿐이다
세상이 그렇지 아니한가..
정직은 하이에나의 먹이감 일
뿐..
내실 없는 둥지속에 허상만 가득하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