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통통에 대한 남녀의 생각

작성자다니엘|작성시간26.05.26|조회수239 목록 댓글 15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둘중 어떤게 맞는걸까요? ㅋㅋ

출처
https://naver.me/xrzCZN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5.26 다니엘 많은 남자사람들이
    가녀리고 날씬한
    여자사람들을 선호하는건 인정요

    그 인정받을 상대방을
    찾는쪽으로 가시려면
    스스로 자신들도
    그리 갖춰진 몸짱들이라면 긍정으로요

    누구나 선망은 있을수 있지만

    자신의 모습도 망가진 상태여서 여자사람들만
    몸짱에 가까운분들
    지금도 울카페에서 찾는것은 과욕으로도
    비춰진다요~

    그러니 쪼매 마른듯한
    여학우님들의 생각을
    쓸데없이 키워놓는것도
    남자사람들의
    조런 선망의 기호가
    아닌가도 하는
    지극히 갠적인 생각임요~~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시크 ㅎㅎ 그런가요?
    남자들이 꼭 가녀린 여자를 좋아하진 않지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양하기에. 울카페에도 날씬한 분들 꽤 있던데요? 근데 날씬하다는 이유만으로 좋아하진 않지요.
    사람마다 개성이 있기에 통통하면서 매력적인 분이 있고, 날씬해도 별로인 사람이 있을 수 있기에 어렵지요.
    그리고 자신부터 관리하고 상대에게 바라라는 말씀에 적극 동감합니다~~^^
  • 작성자내사랑이슬 | 작성시간 26.05.26 남자가 생각하는 통통은 딱 섹쉬한 글래머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으음... 남자를 너무 잘아는거 아녜요? 전문가의 포스가...ㅎㅎ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5.27 걍 첫인상일뿐...
    매력은 성격, 인성, 매너, 예의, 능력...
    요론거에서 느끼 퐉! 오면~~
    둥글둥글, 띵글띵글도 다 이뻐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