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둘중 어떤게 맞는걸까요? ㅋㅋ
출처
https://naver.me/xrzCZN22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5.26 다니엘 많은 남자사람들이
가녀리고 날씬한
여자사람들을 선호하는건 인정요
그 인정받을 상대방을
찾는쪽으로 가시려면
스스로 자신들도
그리 갖춰진 몸짱들이라면 긍정으로요
누구나 선망은 있을수 있지만
자신의 모습도 망가진 상태여서 여자사람들만
몸짱에 가까운분들
지금도 울카페에서 찾는것은 과욕으로도
비춰진다요~
그러니 쪼매 마른듯한
여학우님들의 생각을
쓸데없이 키워놓는것도
남자사람들의
조런 선망의 기호가
아닌가도 하는
지극히 갠적인 생각임요~~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시크 ㅎㅎ 그런가요?
남자들이 꼭 가녀린 여자를 좋아하진 않지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양하기에. 울카페에도 날씬한 분들 꽤 있던데요? 근데 날씬하다는 이유만으로 좋아하진 않지요.
사람마다 개성이 있기에 통통하면서 매력적인 분이 있고, 날씬해도 별로인 사람이 있을 수 있기에 어렵지요.
그리고 자신부터 관리하고 상대에게 바라라는 말씀에 적극 동감합니다~~^^ -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시간 26.05.26 남자가 생각하는 통통은 딱 섹쉬한 글래머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으음... 남자를 너무 잘아는거 아녜요? 전문가의 포스가...ㅎㅎ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5.27 걍 첫인상일뿐...
매력은 성격, 인성, 매너, 예의, 능력...
요론거에서 느끼 퐉! 오면~~
둥글둥글, 띵글띵글도 다 이뻐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