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먼저 70년 가까운 세월을 떠밀리듯(?) 살아온 제자신과 주변사람들과 각종 서적등을통한 간접경험등을 바탕으로 ᆢ지극히 제 주관적인 사견임을 미리 밝히며 그냥 가볍게 읽어주시고 본인과생각이 다르더라도 토론은 하지않으며 의견댓글에 일일이 답변드리지 않겠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60대 기준 ㅡ
@싱글 카페 ㅡ현실적 접근@
1- 거주지가 서로 가까워야 한다
2-나이차가
남자입장에서ㅡ위로 2-3살
아래로 7살 까지 가능
3-키와체중
서로 상대적으로 보완의심리적 효과로 별문제없다
4-외모
6초동안에 첫느낌으로
어느정도ᆢ이후 진행은 별개
5-남성 입장에서 ㅡ차종에관계없이 차는 필수
(화물차 포크레인 안됨 ㅋ)
6-벙개등 모임에서 ㅡ느낌이있으면일단 적극표현을
권장합니다(남여불문)
때론 안되면말고식으로라도ㅎ
7-상대에게 진솔하고 진지할것을 당부합니다
(지나치게 과대포장 하면추후 실망하게됩니다)
8-외모에 너무 치우치다보면
상대의 내면을 놓치기 쉽습니다
걍 수수한 외모가 싫증이 덜나고 오래갑니다
9-시간이 그리 많지않습니다
당장 서둘러 주세요
길어야 십년 전후 입니다
(이성에대한 여러가지ᆢ)
10ㆍ현실적으로ㅡ
아들과살고있는 사람들은
애인은 가능하겠지만ᆢ재혼ㆍ동거등은 어렵더군요
모성본능적ᆢㅎ
11-경제적 여건은 서로 비슷하면 이상적이지만
남자가 좀더 있으면 가능 하지요
12-학력은 인생을 살아온
지혜가있기에 어느정도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이외 더 많은 내용들이 존재하겠지만ᆢ일단 어느정도 느낌이 있으면 ᆢ만나봐야 그사람에 대해서 알것아닐까요? ㅎ
모든 회원님들ᆢ망설이지 마시고 무모할정도로 들이대보시길 적극권장 합니다ㅎ
오늘도 멋진 그대에게 행운을
기원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시간 26.06.08 김현 아휴
무수리 아지매가 뭐가
눈높이가 있겠어요
눈이 땅 바닥에 널브러져
있어서 줏으러
다닌답니다 ㅎ
실제임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시간 26.06.08 김현 20일 제모임이나
오셔서 인사 나누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물빛 아ᆢ장어 ㅎ
보긴 봤어요
솔직히ㅡ가입하고
오프라인 모임 두번가보고ᆢ이후
안나가봤어요
나이가 안 맞기도ㅠ
제가 올린 허접한글ᆢ잠안올때 ᆢㅎ
여건되면 가볼게요
지방과 설에 오고가느라ᆢ일정이ᆢ백수가 ᆢㅎ -
작성자물빛 작성시간 26.06.08 무튼 웃음 많은
물빛 모임 오시면
재미있을 겁니다
안 오시면
벌금 1조 입니닷 ㅎ
수다를 너무 떨었네요
죄송합니다
(공손히 두손 모아)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시간 26.06.08 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