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챗gpt / 제미나이의 차이를 느낀게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5.28|조회수172 목록 댓글 22



똑같은 질문과 과제를
챗gpt와 제미나이에게 부여를 합니다
그런데 가끔 둘중하나가
수행할수없다 또는 거부를 합니다
어떤경우는 챗gpt가 아주 훌륭하게
어떤경우는 제미나이가 아주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알쌀한 단어로 훅 표현은 안되는데요
 
 
 
 

느낀점 하나 ...

챗gpt는 양식이나 자료정리에 강하고
제미나이는 정보취득과 데이타가 강합니다
(구글기반이라 그런지.....)

예를들어 ....
회의자료와 안내장 수정 --> 챗got
부천시 방문할 기업체 거리순 정리 --> 제미나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너스 | 작성시간 26.05.28 비너스 또 잘라야하네요
  • 작성자비너스 | 작성시간 26.05.28 원시적으로 캡쳐~~ㅎㅎ
  • 작성자프리티 | 작성시간 26.05.28 저도 계획서등 작성시 2가지 다 활용하는데
    챗GTP가 좀 더 나은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8 네네
    문서는 gpt
    정보는 제미나이 인듯합니다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5.28 오~~ 그렇군요~~~~^^
    얘네들하고 친해져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