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남녀공학 해외 교환학생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03|조회수152 목록 댓글 20

저는 한국 남녀공학에서 공부를 못해

베트남 교환학생으로 온 창포입니다

한국은 오늘 임시 공휴일인데 이곳은

출근하고 있네요

아침도 6시40분 출근중인데 30도

낯최고 기온 38도 한국으로 언릉

가고 싶네요 

요즘은 밤새 에어컨 틀어놓고 

자고 있네요

투표를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침부터 강한햇빛이 뜨겁네요

출근차 기아 카니발 기다리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미미야님 빨리 못가요ㅎㅎ
    2~3년은 더 공부해야 갈것 같네요
    즐거운 휴일되세요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3 6시40분! 출근.
    낮최고 기온38도!
    밤새!에어컨.
    저도 열심히 살지만
    놀라워요^^~빠샤~~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상상님 지금 점심시간 12시 38정도
    되는것 같아요ㅎㅎ
    베트남 사람 모두가 점심식사
    끝나고 낮잠을 자요
    오후시간도 잘보내세요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03 한국에서도 출근한 1ㅅ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긍정님 진짜 한국으로 가고
    싶어요ㅎㅎ
    너무 더워서 죽을맛이요
    오늘은 바람도 없네요
    휴일 잘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