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남녀공학에서 공부를 못해
베트남 교환학생으로 온 창포입니다
한국은 오늘 임시 공휴일인데 이곳은
출근하고 있네요
아침도 6시40분 출근중인데 30도
낯최고 기온 38도 한국으로 언릉
가고 싶네요
요즘은 밤새 에어컨 틀어놓고
자고 있네요
투표를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침부터 강한햇빛이 뜨겁네요
출근차 기아 카니발 기다리는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미미야님 빨리 못가요ㅎㅎ
2~3년은 더 공부해야 갈것 같네요
즐거운 휴일되세요 -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03 6시40분! 출근.
낮최고 기온38도!
밤새!에어컨.
저도 열심히 살지만
놀라워요^^~빠샤~~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상상님 지금 점심시간 12시 38정도
되는것 같아요ㅎㅎ
베트남 사람 모두가 점심식사
끝나고 낮잠을 자요
오후시간도 잘보내세요 -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03 한국에서도 출근한 1ㅅ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이긍정님 진짜 한국으로 가고
싶어요ㅎㅎ
너무 더워서 죽을맛이요
오늘은 바람도 없네요
휴일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