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그러라 그래!!!

작성자나이란|작성시간26.06.03|조회수247 목록 댓글 13

 

양희은의..
그러라 그래!!
일케 편하게 살고는 싶지만..
그래도 그냥 넘어갈수가 없는건 있는듯하네유~^^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03 아 그러라 그래~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네네~^^
  • 작성자엘렌 | 작성시간 26.06.03 이런 책이 있군요
    너는 너대로
    나는 나대로~
    제목의 느낌은 그건데요 ㅎ

    뜨건날
    에어컨 앞에서
    독서하기 딱~좋은 계절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내용은 희은누님의 일기장형식~~^^
  • 작성자소래골 | 작성시간 26.06.04 그러라 그래~ 어떻게 생각해보면 ..아주 냉정한 말인것 같아요..

    상대의 그릇됨을 말해주지 않으면 그 상대가 잘못을 인식하지 못해 깨우치지 못하고 계속 그런 생각으로 살라는 뜻도 담긴것 같아요..(너 그렇게 살아야 욕 얻어 먹으며 살지~)

    그게..나름 최고의 복수 인듯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