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의..
그러라 그래!!
일케 편하게 살고는 싶지만..
그래도 그냥 넘어갈수가 없는건 있는듯하네유~^^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03 아 그러라 그래~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 네네~^^
-
작성자엘렌 작성시간 26.06.03 이런 책이 있군요
너는 너대로
나는 나대로~
제목의 느낌은 그건데요 ㅎ
뜨건날
에어컨 앞에서
독서하기 딱~좋은 계절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
내용은 희은누님의 일기장형식~~^^ -
작성자소래골 작성시간 26.06.04 그러라 그래~ 어떻게 생각해보면 ..아주 냉정한 말인것 같아요..
상대의 그릇됨을 말해주지 않으면 그 상대가 잘못을 인식하지 못해 깨우치지 못하고 계속 그런 생각으로 살라는 뜻도 담긴것 같아요..(너 그렇게 살아야 욕 얻어 먹으며 살지~)
그게..나름 최고의 복수 인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