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상가와 주거용 부동산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진이 작성시간26.06.03 다른건 눈에 안들어오고 떡볶이만 들어와요
    저녁으로 드신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며칠전 찍은 사진이라오.
    한접시 했죠 ㅎㅎ
  • 작성자 시크 작성시간26.06.03 노량진이 고시학원이
    줄어들면서
    상가가 많이 죽었지요
    컵밥노점도 상권이 많이 죽어서 안타까워요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제가 노량진에 있을땐
    컵밥거리가 활성화가 안됐다가
    노량진 탈출 후 활성화
    뉴스에도 종종 나왔고
    지금은 말 그대로 황폐화 됐죠.
    시크님 불수 밤시간 행복하세요.
  • 작성자 이긍정 작성시간26.06.03 20년전~ 크아~
    공인중개사 준비로 드나들던
    노량진~
    요즘 (코로나이후) 1층 상가들
    그리고 사무실들 공실 넘넘
    많아요~
    인구도 줄어들구 ㅠ
    난 이제 모먹구 사나~ 힝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저도 살면서 죽을 고생해가며
    세번이나 직업을 바꿨죠.
    경리,소송 담당에서
    건축기사 건축소장으로
    건축소장에서 전기,소방 시공담당으로
    그때는 나이가 젊어 이를 악물고 했지만
    지금은 단물 다 빠진 노인네 바로 전
    이제는 할려야 할 수도 없는 몸이 됐지만
    다행으로 어찌어찌 먹는건 겨우 해결
    풀칠은 하니 몸 건강할때 여행이나 많이
    배부른 소리한다고 책하진 마삼.
    고진감래 자체가 바로 저니까요 ㅎㅎ
    이긍정님 불불수 아주 많이 행복하세요.
  • 작성자 별하 작성시간26.06.03 인구가 줄어드니
    점점 무서워지긴해요..ㅜㅜ
    저도 이제 가게 정리만 되면
    여행이나 다니며 놀고 먹으려합니당ㅎㅎ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꿀은퇴 되시기 바랍니다.
    은퇴에 의한 휴식은 인생 제2에 삶이더군여.
    행복한 제2에 삶이 되세요.
  • 작성자 상상 작성시간26.06.04 졸업 전 노량진 어학원에서 새벽반 강의 했었죠.ㅋ 재수학원생들로 북적이던 그곳이 꿈같이 아득하네요~
    재개발 들어간다죠?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상상님과 노량진 공통점이 있군여.
    세월이 가면 지난한 고난에 세월도
    추억이 된다고 하더니 옛날이 젊었던
    시절이 그리워지는 이른 아침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