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잔칫날이니 만큼
잔칫날 분위기에 맞는
이왕이면 빠른 템포의
곡을 선곡해 주심을
추천해 봅니당~~ ㅎㅎ
https://youtube.com/shorts/Qhyp3G2gU1E?si=iv66Ra2--EG-wPAr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미야 작성시간 26.06.05 ㅎ
쪼아요
신나요
수고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미미야님께는
많이 망가지심을
조심스레 권장해
봅니당~~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미야 작성시간 26.06.05 진정(운영자) 망가져도 누가 케어 안해줍니다
발로 안차면 다행입니다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05 잔칫날~~
풍악을 울려라~~~^^
흥겨운 시간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봄날이님의 풍악은
어떤 버전일까~
매우 궁금합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