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13일.. 노래 선곡에 대하여

작성자진정(운영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23 목록 댓글 5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잔칫날이니 만큼
잔칫날 분위기에 맞는
이왕이면 빠른 템포의
곡을 선곡해 주심을
추천해 봅니당~~ ㅎㅎ
https://youtube.com/shorts/Qhyp3G2gU1E?si=iv66Ra2--EG-wPA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05
    쪼아요
    신나요
    수고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미미야님께는
    많이 망가지심을
    조심스레 권장해
    봅니당~~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05 진정(운영자) 망가져도 누가 케어 안해줍니다
    발로 안차면 다행입니다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05 잔칫날~~
    풍악을 울려라~~~^^
    흥겨운 시간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봄날이님의 풍악은
    어떤 버전일까~
    매우 궁금합니당~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