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구름이

작성자지호(운영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89 목록 댓글 11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구름이 예뻐 올려요
애기구름이 뒤를 따라 가는듯 ㅎㅎ
구름따라 산엔 그늘이 옮겨가고
어제 비가 오더니 날이 깨끗합니다
즐금 보내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학 | 작성시간 26.06.05 불금 보내고 있으시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지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신세계 보고 있사옵니당 ㅎ
  • 답댓글 작성자화학 | 작성시간 26.06.05 지호(운영자) 영화요?
    집에서.
  • 답댓글 작성자지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화학 ‘멋진 신세계 ’
  • 답댓글 작성자지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화학 유치해두 잼 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