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우리사장님은 내가 술꾼인줄 아시는듯..ㅋㅋㅋㅋ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05|조회수246 목록 댓글 11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지난번에 화요 주시더니

오늘 이거 주시면서 나 가져가서 마시라고..ㅋㅋㅋㅋㅋㅋ

나 완전 술꾼으로 찍힌거 같어..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탈락! ㅋㄷ 2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황금마차 술...끊었쓰요..? ㅋㄷ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 작성시간 26.06.05 테란(운영자) 끊진 않았는데 잘 안마셔요. 예전엔 혼술도 자주 했었는데 ㅋㄷ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황금마차 
    어쩐지 술마시는 사진은 없고
    맨날 야구얘기만 하더만 ㅋㄷ
  • 작성자태수 | 작성시간 26.06.05 블론디
    예전 팝 밴드 블룐디가 부른
    콜미가 생각나네요

    내일 술맛을 볼 수 있겠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