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지난번에 화요 주시더니
오늘 이거 주시면서 나 가져가서 마시라고..ㅋㅋㅋㅋㅋㅋ
나 완전 술꾼으로 찍힌거 같어..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05 탈락! ㅋㄷ 2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05 황금마차 술...끊었쓰요..? ㅋㄷ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시간 26.06.05 테란(운영자) 끊진 않았는데 잘 안마셔요. 예전엔 혼술도 자주 했었는데 ㅋㄷ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05 황금마차
어쩐지 술마시는 사진은 없고
맨날 야구얘기만 하더만 ㅋㄷ -
작성자태수 작성시간 26.06.05 블론디
예전 팝 밴드 블룐디가 부른
콜미가 생각나네요
내일 술맛을 볼 수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