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솔직담백하게
말씀해 주셔요~ ㅋ
1) 참 철딱서니 없어 보인다
2) 옴총 중후해 보인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수 작성시간 26.06.05 진정(운영자) 2번 이라 생각되실땐
약을 좀 드셔야 ㅋ -
작성자캐런 작성시간 26.06.05 그냥 웃고 말지요~
근데 7순잔치에 재미로 하신다면야~ㅎㅎ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네~~
칠순 잔치
잼나게 함
해보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다올 작성시간 26.06.05 3번. 까분다---------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헉 ㅡㅡㅡㅡ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