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아들 여친이 사다준 팥빙수 ㅋ
졸릴땐 달달구리가 최고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몰리(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엘프 ㅎㅎㅎ
엘프가 댓글을 다니 ㅎㅎ 이제 좀 카페가 카페 같으네 ㅎㅎ
그동안 얼마나마나마나 허전했게요~~
난 사실 팥빙수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ㅋ 사가지고 온 사람에 예뻐서 박박긁어서 다 먹었어용 ㅋㅋ -
답댓글 작성자몰리(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맛있어요~ 우유 라떼 느낌인데 팥하고 튀밥, 인절미 ㅎㅎ
Tim Hortons 커피가 스벅보다 산미가 쎄지 않고 부드러워서 저도 더 좋더라구요~
사다준 사람이 예뻐서 더 맛있었을수도요 ㅎㅎ -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시간 26.06.05 팥 하면
사족을 못쓰는
일 인 입니당~~
나눔해서 같이
먹어용~~~
다 드셨나~~~? ㅋ -
답댓글 작성자몰리(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박박 긁어서 싹싹 먹었어용 ㅋㅋ
팥 좋아하시는구나요~
전 어릴땐 팥 못먹었는데 나이드니까 좋아져서 가끔 집에서 팥죽도 만들어 먹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