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Tim Hortons 팥빙수 ㅋ

작성자몰리(특별회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115 목록 댓글 11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아들 여친이 사다준 팥빙수 ㅋ


 졸릴땐 달달구리가 최고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몰리(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엘프 ㅎㅎㅎ
    엘프가 댓글을 다니 ㅎㅎ 이제 좀 카페가 카페 같으네 ㅎㅎ
    그동안 얼마나마나마나 허전했게요~~

    난 사실 팥빙수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ㅋ 사가지고 온 사람에 예뻐서 박박긁어서 다 먹었어용 ㅋㅋ
  • 작성자새로미 | 작성시간 26.06.05 팥 조아해
    팥빙수에 눈이 가네요~
    팀홀틴스 팥빙수라...
    캐나다에서는
    스벅보다 팀홀튼스를 더 갔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몰리(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맛있어요~ 우유 라떼 느낌인데 팥하고 튀밥, 인절미 ㅎㅎ
    Tim Hortons 커피가 스벅보다 산미가 쎄지 않고 부드러워서 저도 더 좋더라구요~

    사다준 사람이 예뻐서 더 맛있었을수도요 ㅎㅎ
  • 작성자진정(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팥 하면
    사족을 못쓰는
    일 인 입니당~~
    나눔해서 같이
    먹어용~~~

    다 드셨나~~~? ㅋ
  • 답댓글 작성자몰리(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박박 긁어서 싹싹 먹었어용 ㅋㅋ
    팥 좋아하시는구나요~
    전 어릴땐 팥 못먹었는데 나이드니까 좋아져서 가끔 집에서 팥죽도 만들어 먹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