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은 어디갈까? 다섯 번째(건대입구역)

작성자설탕커피|작성시간26.06.06|조회수148 목록 댓글 3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주말이면 젊은이들의 성지 중에 한 곳.
건대입구역 입니다.

이번 소개하는 곳은 단체 이용이 불가.
오로지 1인 또는 데이트(2인)만 가능 합니다.

오늘은 1인이 구이와 훠거(샤브)를
동시에 즐기는 곳을 안내합니다.
또한 지브리 감성의 카페.

젊은 친구들의 핫한 장소.
(20대가 찾는 곳입니다.)

우선 훠거식당.
건대입구역 2번출구.
상상라오 회전 휘거구이 2층.

1인 1화덕 사용.
2인이 앉아도 각각의 화덕 사용.

평일 저녁에는 예약하고 가야합니다.
주말은 예약 안 받고, 웨이팅.
예약은 네이버 예약 필수.



훠거 식당은 회전 초밥식으로
훠거 음식 재료들이 회전식으로 돕니다.


 식당에 들어서면 직원이 자리 안내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QR코드로 음식 주문.
특별한건 아니구요.
훠거 육수 종류만 주문 하시면 됩니다.


저는 맵찔이라 사골육수.ㅠㅠ
점심용(15시까지)과 저녁용 가격은 차이가 납니다.
아래는 점심용 가격.
음료는 공짜.
주류는. 소주와 맥주가 있네요.


 
육수 주문이 끝나면 팬더곰이 육수를 배달합니다.


 
 
왼쪽은 구이용. 오른쪽은 훠거용(샤브) 입니다.

한 쪽은 샤브샤브.
다른 한 쪽은 닭갈비, 삽겹살, 소고기,등



소스는 취향에 맞게 만드시면 됩니다.




회전으로 오는 샤브 재료는 다양합니다.
중간 중간에 과일도 지나갑니다.
방울 토마토, 파인애플, 복숭아,등






이제 지브리 감성의 카페.

애초에 루프탑이 있는 카페를 가려 했으나,
카페 내부 사정으로 영업을 안 하네요.
이럴 때를 대비해서 다른 카페를
미리 알아보고 왔지요.


메리고 그라운드 카페. 2층
카페 건물은 그냥 평범한 빌라입니다.
건물만 보고,
여기가 카페라구? 할 정도입니다.

여기도 20대 친구들로 가득 합니다.



종업원 중에 일본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한국어가 약간 서툴러요.




건대입구역 쪽에 가신다면 방문해 보세요.

카페가 아늑하고 조용합니다.


다음 시간에도 색다른 곳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06 잼나게 사시네요~~
    요기조기 들여다보기~~~^^
  • 답댓글 작성자설탕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새롭거나 신기한건 꼭 가봐야 합니다.ㅎㅎ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ㅎㅎ
    아기자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