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김연자는 마이크가
허리아래 심지어 무릎까지
내려 갑니당~~ ㅋㅋ
https://youtube.com/shorts/ksZs-ATw_Ls?si=t5YVg1uJhlTl6BEo
https://youtube.com/shorts/I4RYtJhNzcA?si=kj76h2PsNL_xmge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요번에 홤스타에
엘프님의 빈자리가
상당히 아쉬워용~ㅠ -
답댓글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09 진정(운영자) 글게요~ 이번 화음스타는 결석~히잉
-
작성자나임(운영자)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전 예전의 김연자 가수 창법이 좋았어요
연륜이 쌓인거겠지만
뭔가, 요즘은 막 속된? 느낌?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나도 그렇게
생각해요~~
속된 시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