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키다리 아줌마~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09|조회수243 목록 댓글 23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그림자 사진 찍으니까 디따 커보인다..ㅡ.ㅡ

더도말도 덜도말고 3cm만 더 컸으면 좋겠다~

 

불면증이 심해서 잠자기 힘든데 어젯밤엔 모기까지..ㅠㅠ

두시간 정도밖에 못잔다..

정말 괴롭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제가 생각이 많은게 아니고 좀 단순한데
    갱년기 불면증인지 자다가 깨서 못자네요..
    요즘은 모기까지 날 괴롭히니..ㅠㅠ
  • 작성자민촌 | 작성시간 26.06.09 160정도 봤는데. 작아보이지 않음. 살쪄보이지도 않고. 내가 후하지 않은데 그렇게봤으면 아주 훌륭한 거입니다. 돈워리 ㅎ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그렇게보인다니 다행이예요~^^
  • 작성자태연 | 작성시간 26.06.09 이슬님 크게 봣엇는데요 ^^
    멜라토닌 먹어봐요
    나두 얼마전부터
    먹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거 먹는다 하면서 자꾸 까먹고..ㅠㅠ
    매일매일 잘챙겨 먹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