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그림자 사진 찍으니까 디따 커보인다..ㅡ.ㅡ
더도말도 덜도말고 3cm만 더 컸으면 좋겠다~
불면증이 심해서 잠자기 힘든데 어젯밤엔 모기까지..ㅠㅠ
두시간 정도밖에 못잔다..
정말 괴롭다...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제가 생각이 많은게 아니고 좀 단순한데
갱년기 불면증인지 자다가 깨서 못자네요..
요즘은 모기까지 날 괴롭히니..ㅠㅠ -
작성자민촌 작성시간 26.06.09 160정도 봤는데. 작아보이지 않음. 살쪄보이지도 않고. 내가 후하지 않은데 그렇게봤으면 아주 훌륭한 거입니다. 돈워리 ㅎ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그렇게보인다니 다행이예요~^^
-
작성자태연 작성시간 26.06.09 이슬님 크게 봣엇는데요 ^^
멜라토닌 먹어봐요
나두 얼마전부터
먹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거 먹는다 하면서 자꾸 까먹고..ㅠㅠ
매일매일 잘챙겨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