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싱글.솔로.5060 남녀공학 장점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457 목록 댓글 34

제일로 마음에 드는 것은

공지 사항에 대하여 

지키지 않는 회원 적절 한 조치,

 

나이란 지기님^^

글에 방문자 수는 많은데

댓글이 없는 경우 

댓글을 달아 주시는 일,

 

모든 글을 스캔을 한 다음

문제 소지의 글이 발견되면 

즉시 조치를 취하는 일,

 

운영진 분들

모두가 합심하여 적절하게

일을 잘 하시는 일,

 

회원분들

본 카페 회칙에 맞추어

최선을 다하시고...

 

좀 카페에 있다가 보니

확실하게 눈에 보이고

느끼고 합니다,

 

본 글은 개인적인 사견.

오해 하지 마시길..

 

좋아하는 사람

불편해 하는 사람

많은 회원이 있기에..

그럴수도 있다고--

 

모임 참석.생일 축하. 부고.등

다 같이 축하 해주고- 

아픔을 나누어 주고-

 

아주 좋은 카페라 생각이

본인은 생각이 됩니다-

 

 

혹시라도---"인연"이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으디메
    다녀 온거유--ㅎ

    냥냥님^^
    갑자기 더 반가운데요-

    잘 지내고 있지요-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9 박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상상님^^

    칭찬 인거쥬-ㅎ
    박수 만 치면 모해요-

    오고 가는 아이스크림이
    있어야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9 동시(특별회원) ㅋㅋㅋ
    속이 뻥 뚫리니
    아슈크림 말구, 쎤한 사이다 한잔 따를께요~러브샷ㅋ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상상 
    기름 종이에다
    적었어요--

    션한 사이다 딱 한 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