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로 마음에 드는 것은
공지 사항에 대하여
지키지 않는 회원 적절 한 조치,
나이란 지기님^^
글에 방문자 수는 많은데
댓글이 없는 경우
댓글을 달아 주시는 일,
모든 글을 스캔을 한 다음
문제 소지의 글이 발견되면
즉시 조치를 취하는 일,
운영진 분들
모두가 합심하여 적절하게
일을 잘 하시는 일,
회원분들
본 카페 회칙에 맞추어
최선을 다하시고...
좀 카페에 있다가 보니
확실하게 눈에 보이고
느끼고 합니다,
본 글은 개인적인 사견.
오해 하지 마시길..
좋아하는 사람
불편해 하는 사람
많은 회원이 있기에..
그럴수도 있다고--
모임 참석.생일 축하. 부고.등
다 같이 축하 해주고-
아픔을 나누어 주고-
아주 좋은 카페라 생각이
본인은 생각이 됩니다-
혹시라도---"인연"이라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으디메
다녀 온거유--ㅎ
냥냥님^^
갑자기 더 반가운데요-
잘 지내고 있지요- -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09 박수!!!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상상님^^
칭찬 인거쥬-ㅎ
박수 만 치면 모해요-
오고 가는 아이스크림이
있어야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09 동시(특별회원) ㅋㅋㅋ
속이 뻥 뚫리니
아슈크림 말구, 쎤한 사이다 한잔 따를께요~러브샷ㅋ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상상
기름 종이에다
적었어요--
션한 사이다 딱 한 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