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하노이 아침!!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09|조회수114 목록 댓글 11

어제밤부터 비가와서 출근길

선선해서 좋네요 

내일까지 비소식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매일 37~39도에 밖으로 나갈수가

없네요 습도도 많고 빨리한국으로 휴가를 가고싶네요

회사도착 또 바쁜일정 시작하네요 

모두들 어제보다 더 좋은날 되세요

회사 도착

아침식사는 여직원이 매일 해주고

메뉴는 월요일베트남찰밥/화요일고구마/수요일옥수수/목요일닭죽(계란,사과,오이,당근,베지밀) 매일 아침마다먹고 점심은 공단 

한국식당에서 잘 먹고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아한 | 작성시간 26.06.09 여직원이 아침을?
    우리나라 같으면
    난리날 것 같은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단아님 그렇지요 ㅎㅎ
    베트남은 순수해요 저희도
    가끔 커피 사먹으라고 돈
    주고 있어요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
    진짜 식사 간단해요.
    썰면 끝! 힘든만큼 휴가는 꿀맛이죠^^
    션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상상님 아침에 이렇게. 먹으면
    이젠 편하고 좋아요
    쌀국수는 더이상 못먹어요ㅎㅎ
  •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09 저렇게 먹음 전 일주일이면 질릴거 같은데
    창포님은 잘 드시는거 보면
    적응됐다보네요~~
    아무래도 그기서 쭉 사실거 같은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