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점심 뭐 드세요?

작성자은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2 목록 댓글 24

저는 따끈한 떡만둣국요

궁물이 뜨거워서 전율이ㅋ ㅋ


머리는 쫄면세트 생각하고 떡만둣국 누른건 안비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너무 더웠지만 땀 쫙 빼니 시웠했으요ㅋ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9 여름에는 만두국처럼 뜨점으로~
    겨울에는 물냉면이나 콩국수?

    스릴을 즐길줄 아는 은수언니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콩국수 좋당ㅋ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09 은수양 오랜만~~~^^
    뭐든 잘먹고 잘살자요~~~~^^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잉♡올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